본문 바로가기
반응형

전체 글2

여름 휴가 떠날만한 해외 여행지 패키지 비교 가격대 주의할 점 여행 추천 해외 여행지 추천 휴가 계획 광고X 안녕하세요. 여행러입니다. 2023년이 어느새 벌써 2월까지 흘러왔는데요. 여름 휴가 준비하시는 분들 적지 않으실 듯 합니다. 여름은 모두가 짐 싸고 휴가를 떠나기에 완벽한 시기인데요, 따뜻한 날씨와 함께 새로운 여행지를 탐험하고 가족들과 추억을 만들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. 오늘은 제 개인적인 경험에 덧붙여 여름에 방문하면 더 좋은 3가지 국가와 이유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1. 베트남, 태국을 추천하는 이유 베트남과 태국은 우리나라와 매우 가까운 나라인데요. 때문에 부담없이 여행을 추진하고 더 다채롭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. 평소 동남아시아로의 짧은 휴가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특히나 더 추천드리고, 이미 베트남 혹은태국에 다녀오신 분들도 또 다른 숙소를 잡으시고 노시면 생각보다는 다채롭게 태국.. 2023. 2. 12.
필리핀 보라카이 패키지 여행 후기 헤난 호텔 비교 추천, 꿀팁, 피해야하는 것 휴양지 추천 안녕하세요. 최근 필리핀 보라카이로 3박 4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. 많은 분들이 패키지로 보라카이 여행을 가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. 이때 생각보다 체크해야 할 부분이 많아 꼭 주의하셔야 하는 것들을 경험에 의거해서 직접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1. 보라카이는 인천공항부터 4시간이 아닌 8시간이 걸린다.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보라카이가 국내선으로 편도 4~5시간이면 도착하는 가까운 여행지로 알고 계신데요, 사실이 맞기는 합니다. 비행기를 타고 4~5시간만 가시면 되는 것은 맞으나 보라카이가 섬이라는 사실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. 요즘은 공항에서 소요되는 체크인 시간도 굉장히 오래 걸리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실제로 티켓 발권과 짐 붙이기에만 두 시간가량이 소요되어서 크게 놀랐습니다. 나중에는 출발 직전 비.. 2023. 2. 11.